인터파크, 공연 최초 예매자 대상 할인 행사
인터파크, 공연 최초 예매자 대상 할인 행사
  • 신은주 기자
  • 승인 2023.08.30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레베카'·'곤 투모로우' 등 최대 40% 저렴하게
2023 하반기 입덕스쿨 관련 포스터. (자료=인터파크)
2023 하반기 입덕스쿨 포스터. (자료=인터파크트리플)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가 '2023 하반기 입덕스쿨' 행사를 한다고 30일 밝혔다.

인터파크는 작년부터 공연 최초 예매자를 위한 정기 행사 '입덕스쿨'을 선보이고 있다. 인터파크가 가진 공연 콘텐츠의 가격 경쟁력을 강화해 관객층을 확대하고 공연업계 활성화에도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관람 예절과 효율적인 티켓 예매 방법 등 공연 입문자를 위한 정보도 공유해 성숙한 공연 문화 형성을 지원한다.

다음 달 3일까지 진행하는 2023 하반기 입덕스쿨은 10주년 맞이 뮤지컬 '레베카'와 대표 창작 뮤지컬 '곤 투모로우' 등 인터파크가 엄선한 공연 10개 한정 최대 4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각 공연 예매와 취소 이력이 없는 최초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입덕스쿨 쿠폰 사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80여 명에게 5만원 상당 공연 할인 쿠폰팩과 갤럭시 워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정태호 인터파크트리플 온사이트마케팅실장은 "인터파크 티켓 대표 캠페인으로 자리 잡은 입덕스쿨을 통해 엔데믹을 맞은 공연업계에 더욱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공연 문화를 선도하는 티켓 플랫폼으로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업계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 모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jshin22@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