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숍] 2월3주, 자동 먼지비움 로봇청소기 출시…쿠쿠 외 4가지 가전
[가전숍] 2월3주, 자동 먼지비움 로봇청소기 출시…쿠쿠 외 4가지 가전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3.02.12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끝날 듯하면서도 좀체 끝나지 않는 코로나19 시대. <신아일보>는 2023년에도 매주말 일상과 함께 할 수 있는 슬기로운 시간을 찾아주기로 했다. 생활 속 뗄 수 없는 ‘교육, 가전‧가정제품, 자동차, 게임’ 5대 분야를 선정, 매주 분야별 알토란같은 정보를 접할 수 있게 전달한다. 이에 ‘위클리 시리즈’ 코너를 올해도 계속 이어가며 △알림장 △가전숍 △키친쿡 △주차장 △PC방 타이틀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독자들을 찾아간다.
‘가전숍’은 신제품과 새 기술, 프로모션 등 IT·가전업계의 다양한 소식을 담는다.

파워클론 로봇청소기 R.[사진=쿠쿠]
파워클론 로봇청소기 R.[사진=쿠쿠]

2월3주 ‘가전숍’에는 새로운 제품과 행사소식이 실렸다. 쿠쿠전자는 스스로 먼지를 비우는 파워클론 로봇청소기 R을 출시했다. 쿠첸은 G마켓·옥션‘의ㅣ지털 가전 벡세일에 참가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세라젬은 최근 멤버십 서비스 웰라이프 멤버십을 대폭 강화했다. 코웨이는 비렉스안마의자 마인 사전예약 프로모션, 삼성전자는 갤럭시S23 사전판매에 돌입했다.

◇쿠쿠- 파워클로 로봇청소기 R 출시

쿠쿠는 최근 파워클론 로봇청소기 R을 출시했다. 자동 먼지 비움 기능을 추가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360도 회전하는 LDS(레이저 거리센서)와 더블 SLAM 주행 방식이 적용됐다. 집안 구석구석을 정교하게 맵핑해 청소가 안되는 사각지대를 최소화한다. 턱이 낮은 한국식 주택의 특징을 고려해 3cm부터 인식 가능한 추락방지 센서를 탑재했다. 저소음 모드 시 1회 충전으로 최대 180분까지 사용 가능한 5200mAh 대용량 배터리, H13 등급의 헤파필터가 포함된 3중 안심 필터 시스템이 적용됐다.

◇쿠첸- G마켓·옥션 ‘디지털 가전 빅세일’ 참가

쿠첸은 오는 14일까지 G마켓‧옥션이 함께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행사 ‘디지털 가전 빅세일’에 참여했다. 밥솥, 전기레인지(인덕션)를 비롯해 전자레인지, 소형가전 등 다양한 제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특히 밥솥은 신제품 ‘더 핏 듀얼프레셔’와 함께 베스트셀러 ‘121 밥솥’ 시리즈 등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3.5인용부터 10인용 밥솥까지 다양한 용량을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쿠첸은 이번 행사에 10%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일부 제품에 한해 G마켓, 옥션 통합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 쿠폰도 발급한다.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사진=코웨이]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사진=코웨이]

◇코웨이-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 사전예약 프로모션

코웨이는 ‘비렉스(BEREX) 안마의자 마인’ 사전예약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신제품은 매트리스·안마의자 통합 브랜드 '비렉스(BEREX)'의 첫번째 제품이다. 출시 약 두 달 만에 초도 물량이 모두 매진되며 현재 사전 예약 형태로 판매 중이다. 코웨이는 시넺품 신규 렌탈고객에게 약정 기간 동안 1개월 렌탈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일시불 구매 시 5만원 할인해준다. 프로모션은 제품 색상에 따라 다르게 종료된다. 이 제품은 사이즈를 획기적으로 줄인 소형 안마의자다. ‘180도 회전형 종아리 모듈’을 적용해 리클라이너로 사용할 수 있다.

◇세라젬- ‘웰라이프 멤버십’ 개편

세라젬은 최근 멤버십 서비스 ‘웰라이프 멤버십’을 대폭 개편했다. 이 서비스는 전용 앱으로 가입 가능하다. 각종 건강 지표 측정을 기반으로 한 개인 맞춤형 건강 서비스와 웰카페 음료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개편으로 멤버십 포인트가 새롭게 추가됐다. 포인트는 목표 걸음 수 도달, 건강 콘텐츠 읽기 등 간단한 건강 미션을 수행하면 획득할 수 있다. 웰카페 음료·디저트, 건강기능 식품 ‘세라메이트’ 구매에 활용할 수 있다. 웰라이프 멤버십 회원이 세라젬 제품을 구매할 경우 프리미엄 건강관리 지원 서비스도 제공한다. 멤버십 개편을 기념해 내달 6일까지 신규 가입자에게 5000 멤버십 포인트를 지급한다.

갤럭시 S23 울트라.[사진=삼성전자]
갤럭시 S23 울트라.[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256GB' 구매시 용량 2배, '갤S23' 사전판매

삼성전자는 ‘갤럭시 S23’ 시리즈 사전판매에 돌입했다. 13일 종료된다. '갤럭시 S23' 시리즈는 S펜이 내장 된 '갤럭시 S23 울트라', '갤럭시 S23+', '갤럭시 S23'까지 총 3개 모델이다. 각 모델 별 그린, 크림, 라벤더, 팬텀 블랙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갤럭시 S23 울트라'는 12GB RAM에 256GB, 512GB, 1TB 모델로 구성됐다. 1TB 모델은 삼성닷컴에서 단독 판매한다. '갤럭시 S23+'와 '갤럭시 S23'은 8GB RAM에 256GB와 512GB 모델로 선보인다. 삼성닷컴에선 전용 색상 모델도 판매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23 시리즈 ‘256GB’ 모델 사전구매자 전원에게 기본 저장용량 2배 업그레이드를 혜택으로 제공한다.

jangstag@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