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숍] 3월 1주, 기능성 샤워기 출격…SK매직 외 3가지 가전
[가전숍] 3월 1주, 기능성 샤워기 출격…SK매직 외 3가지 가전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3.02.25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끝날 듯하면서도 좀체 끝나지 않는 코로나19 시대. <신아일보>는 2023년에도 매주말 일상과 함께 할 수 있는 슬기로운 시간을 찾아주기로 했다. 생활 속 뗄 수 없는 ‘교육, 가전‧가정제품, 자동차, 게임’ 5대 분야를 선정, 매주 분야별 알토란같은 정보를 접할 수 있게 전달한다. 이에 ‘위클리 시리즈’ 코너를 올해도 계속 이어가며 △알림장 △가전숍 △키친쿡 △주차장 △PC방 타이틀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독자들을 찾아간다.
‘가전숍’은 신제품과 새 기술, 프로모션 등 IT·가전업계의 다양한 소식을 담는다.

SK매직 필터샤워기 '매직플러스' 샤워기와 필터세트.[사진=SK매직]
SK매직 필터샤워기 '매직플러스' 샤워기와 필터세트.[사진=SK매직]

3월1주 ‘가전숍’은 새로운 구독형 제품과 신형 가전 출시로 채웠다. SK매직은 정수와 기능성 필터를 내장한 샤워기 3종을 선보였다. 쿠첸은 공식 쇼핑몰 ‘쿠첸홈’에서 봄맞이 기획전에 돌입했고 삼성전자는 인공지능 기능을 강화한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 LG전자는 제주 빈집을 리모델링한 ‘어나더 하우스’의 체험자 모집을 시작했다.

◇SK매직- 정수·기능성 필터 품은 샤워기 ‘매직플러스’ 3종 출시 

SK매직은 최근 필터까지 정기 배송 받을 수 있는 기능성 필터샤워기 ‘매직플러스(magic+)’ 3종을 출시했다. 정수부터 비타민 함유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의 필터를 직접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하이브리드 살수판으로 일반 샤워기 대비 7배 이상 많은 음이온을 제공한다. 샤워 헤드는 △베이직 △온오프 △미스트 필터샤워기 3종으로 구성됐다. 클린필터는 정수기에 사용하는 고성능 세디먼트 필터를 탑재했다. 기능성 헤드필터는 케어필터 5종과 컨트롤필터 3종 등 총 8종이다. 케어필터는 잔류염소 제거, 세균 증식 방지에 탁월한 제품부터 레몬, 라벤더, 유칼립투스 등 다양한 향기를 제공한다. 컨트롤필터는 창포, 어성초, 병풀 추출물 등 인체 무해한 천연 성분을 더해 피부 보습 및 진정, 두피 청결에 도움을 준다.

쿠첸 봄맞이 기획전.[이미지=쿠첸]
쿠첸 봄맞이 기획전.[이미지=쿠첸]

◇쿠첸- 봄맞이 ‘이달의 추천템’ 기획전 진행

쿠첸은 봄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공식 쇼핑몰 ‘쿠첸몰’에서 ‘이달의 추천템’ 기획전에 돌입했다. 기획전에선 밥솥과 전기레인지, 에어프라이어 등을 ‘이달의 추천템’으로 선정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21 플러스’ 블라썸화이트, ‘화이트 3구 인덕션 더 블랑(THE BLANC)’ 등을 특가로 구성했다. 이 밖에 △프리미엄 3인용 밥솥 ‘121 ME’ △투명한 유리 바스켓이 적용된 ‘미니 에어프라이어’ △얇고 가벼운 ‘1구 슬림 인덕션’ 등 자취생과 신혼부부에게 적합한 소형가전을 비롯해 △‘하이브리드 레인지 3.0’ 등 에너지 효율이 좋은 전기레인지 제품도 이달의 추천템으로 선보인다. 아울러 일부 품목은 바로 사용 가능한 20% 중복 할인 쿠폰도 추가 제공한다.

◇삼성전자- AI 강화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5500’ 출격

삼성전자는 2023년형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5500’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맞춤청정 AI+’ 기능을 새롭게 적용해 오염도가 높아지기 전에 미리 공기청정기를 작동시켜준다. 기기가 실내외 공기질 데이터를 학습해 비교하고, 10분마다 센서가 작동해 공기질을 예측하는 방식으로 구동된다. 한국표준협회에서 국제표준을 기반으로 인증하는 ‘AI+ 인증’을 취득했다. 스마트싱스와 연동 시 생활패턴에 맞춘 자동화 설정도 가능하다. 이 제품은 극세필터·숯 탈취필터·미세먼지 집진필터 등 3단계의 청정 시스템이 적용됐다. 색상은 캔버스 그레이·산토리니 베이지·샴페인 베이지·세이지 그린 총 4종이다.

LG전자 어나더하우스.[사진=LG전자]
LG전자 어나더하우스.[사진=LG전자]

◇LG전자- 제주 빈집 리모델링 ‘어나더 하우스’ 체험자 모집

LG전자는 최근 3박4일 간 어나더 하우스를 체험할 참가자 모집에 돌입했다. 어나더 하우스는 제주 빈집 재생 스타트업 ‘다자요’와 함께 제주 각지의 빈 집을 리모델링한 스테이(숙소)에 LG 생활가전의 가치와 편리함을 전하는 공간이다. 어나더 하우스는 △파티 스테이(월령, 신풍) △힐링 스테이(북촌, 하천) △펫 스테이(안성) △쿠킹 스테이(두모, 하천) △캠핑 스테이(안성) 등 5가지 테마로 꾸몄다. 접수는 3월15일까지며 LG전자는 추첨을 통해 4월1일까지 날짜별로 참가자를 선정한다. 

jangstag@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