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점창업 ㈜SY프랜차이즈 '꼬지사께', 2024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주점창업 ㈜SY프랜차이즈 '꼬지사께', 2024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3.17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꼬지사께가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제공=SY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SY프랜차이즈의 브랜드인 '꼬지사께'가 오는 3월21일(목)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하는 '2024 서울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여한다. 

꼬지사께는 대한민국 대표 꼬치&퓨전요리 선술집으로 업력 17년에 달하는 탄탄한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인 ㈜SY프랜차이즈의 메인 브랜드이다.

정감 있고 편안한 인테리어와 대중적으로 매니아들이 많은 선술집으로 특별한 꼬치와 함께 다양한 수작요리, 사케, 하이볼 등 다양한 안주와 주류가 준비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상생경영과 동반성장을 위해 꾸준히 힘쓰며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는 ㈜SY프랜차이즈의 꼬지사께는 주점업계 최초로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한 바있다.

SY프랜차이즈 관계자는 “꼬지사께는 2023년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 많은 관심을 받아 각 지역 여러 가족점이 출점하게 되고 다시 한번 창업박람회에서 만날 수 있음에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번 서울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 ㈜SY프랜차이즈의 “꼬지사께” 는 전문적인 창업컨설팅 상담과 함께 예비창업자들의 초기부담을 덜어줄 수 있도록 파격적인 지원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한다.

한편, 꼬지사께는 최근에 김포 감정점 , 부천 송내점을 오픈하는 등 활발한 출점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창업문의는 유선이나 홈페이지에서 문의 가능하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