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X멈칫, 2월 한정 자몽 콜라보 프로모션 진행
탐앤탐스X멈칫, 2월 한정 자몽 콜라보 프로모션 진행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2.14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수도권, 제주 주요 직영점 18곳에서 발렌타인 기념 이벤트
탐앤탐스가 멈칫과 자몽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공=탐앤탐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프리미엄 퍼퓸 브랜드 ‘멈칫’과 2월을 상큼하기 물들일 자몽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직영 매장 18곳(정자역점, 압구정본점, 일원점, 탐스커버리 건대점, 덕성여대점, 블랙 그레이트점, 김포운양역점, 시립대미디어점, 난곡사거리점, 율동공원점, 더 클래식 압구정로데오점, 영등포시장역점, 블랙파드점, 블랙 마시아해변점, 창동본점, 수원도이치오토월드본점, 거여점, 제주 김녕 아쿠아점)에서 이벤트 음료 포함 15,000원 이상 구매하면, 재고 소진 전까지 누구나 증정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음료는 자몽 음료 4종[▲허니 자몽 얼그레이 ▲자몽 에이드 ▲허니 자몽티 ▲후레쉬 자몽 주스]으로 선정되었다. ▲허니 자몽 얼그레이는 자몽의 쌉싸름한 맛과 진한 얼그레이의 향을 같이 느낄 수 있는 티 음료다.

이번 프로모션의 증정품인 자몽허니블랙티 섬유향수(100ml)는 의류 및 침구류에 은은한 과즙향을 더해주는 멈칫의 인기 제품이다.

MZ세대을 타깃으로 하는 프래그런스 브랜드 멈칫은 빠르게 그 인기를 구가하며 지그재그, 올리브영, 쿠팡, 에이블리 등 유명 판매 플랫폼 입점에 성공하였다.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탐앤탐스 관계자는 “자몽의 산뜻함을 그대로 살린 음료 드시고, 함께 증정되는 섬유 향수를 통해 후각으로 그 감각을 기분 좋게 확장해 나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