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피자, 발렌타인데이 기념 ‘하트씬 피자’ 3종 한정판매
파파존스 피자, 발렌타인데이 기념 ‘하트씬 피자’ 3종 한정판매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2.13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퍼 파파스, 가든스페셜, 페퍼로니 3종으로 즐길 수 있어
파파존스 피자가 발렌타인데이 기념 피자를 한정판매한다. [제공=파파존스]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하트씬피자 3종을 14일(수)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파파존스의 하트씬 피자는 하트 모양으로 만든 도우와 크러스트에 달콤한 고구마무스를 둘러 완성한 것으로 발렌타인데이에만 한정적으로 선보이는 시즌 메뉴이다.

올해는 씬 크러스트 패밀리 사이즈의 ‘하트씬 수퍼 파파스’와 ‘하트씬 가든스페셜’, ‘하트씬 페퍼로니’의 3종으로 선보였다.

하트씬 피자 주문 시 SK와 KT, LG U+ 등 통신사 3사 제휴를 통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 파파존스 관계자는 “하트씬 피자는 2016년 첫 선을 보인 이후 꾸준한 인기로 파파존스를 대표하는 시즌 메뉴로 자리 잡았다”라며 “하트씬 피자와 함께 연인에게는 달콤한 사랑을 전하고, 친구나 가족, 친지에게는 평소 전하지 못한 마음을 나누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파파존스는 홈페이지와 자사 앱 등 자사 채널을 통해 주문할 경우 신규가입 25% 할인쿠폰과 배달 주문 시 상시 20% 할인, 생일맞이 30% 특별 할인쿠폰 등을 제공하고 하트씬 피자와 같은 온라인 전용 메뉴를 구성하는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