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집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명륜진사갈비' 신규 매장 연이어 오픈
고기집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명륜진사갈비' 신규 매장 연이어 오픈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2.14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꾸준한 성장세 보여 … 점주 지인소개 늘어
명륜진사갈비 신규매장 오픈이 이어가고 있다. [제공=명륜당]

프리미엄 고기뷔페 전문점 명륜진사갈비가 2024년 강원 춘천 온의점, 서울 묵동점, 파주 초롱꽃마을점 등을 신규 매장으로 오픈함과 동시에 추가 가맹점 계약이 이뤄지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11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코엑스 B홀에서 진행한 제 72회 창업 박람회 후, 관심이 높아지면서 문의와 가맹계약 체결이 빠르게 이루어진 것으로 보인다.

명륜진사갈비는 대표메뉴인 숯불 돼지갈비를 비롯해 프렌치렉, 통삼겹살, 닭갈비, 목살, 돼지껍데기 등을 1인당 18,900원에 무한 제공하는 프리미엄 숯불구이 무한리필 브랜드로 좋은 퀄리티의 구이류와 최상급 숯불을 통해 맛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요즘같은 불경기에 무한리필 고기집 명륜진사갈비를 찾는 고객들이 더 많다"며 "현 점주들의 높은 만족도로 다른 점포를 추가 운영, 지인 추천으로 인한 창업문의가 더 늘었다"고 말했다.

이어 "본사 입장에서는 가맹계약, 가맹점 오픈도 중요하지만 지속적으로 가맹점주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함께 상생할 수 있는 브랜드로 유지하겠다"고 밝혔다.

명륜진사갈비는 2월 15일 목요일 서울 본사, 2월 28일 수요일 부산 KTX역사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창업설명회는 창업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