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파리 생제르맹 경기 VIP 티켓부터 이강인, 음바페 등 친필사인 유니폼까지
파리바게뜨, 파리 생제르맹 경기 VIP 티켓부터 이강인, 음바페 등 친필사인 유니폼까지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2.13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 생제르맹’ 경기 직관 투어 티켓 앙코르 이벤트 진행
파리바게뜨가 파리 생제르맹 경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SPC]

 

SPC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파리 생제르맹’의 경기를 현지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VIP 관람 투어 패키지와 이강인, 음바페 선수를 비롯한 파리 생제르맹 인기 선수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유니폼 등을 증정하는 앙코르 이벤트를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파리 현지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VIP 티켓과 항공, 호텔 등이 포함된 여행 패키지부터 선수들의 친필 사인이 새겨진 유니폼 등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파리바게뜨 앱’ 또는 ‘해피오더 앱’을 통해 파리 생제르맹 축구공 케이크 등 파리 생제르맹 협업 제품을 3만 원 이상 구매하거나,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3만 원 이상 결제하면 응모에 참여할 수 있다.

제품 구매 후 파리바게뜨 앱을 통해 영수증의 응모 번호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만 19세 이상의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고객분들께 특별한 혜택을 전하고자, 파리 생제르맹 경기 직관 티켓 이벤트를 다시 한 번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파리 생제르맹과 협업한 제품 출시부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