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 2023년 하반기 우수 가맹점 선정
메가커피, 2023년 하반기 우수 가맹점 선정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2.13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 분기 매뉴얼 준수, 품질, 서비스, 위생, 매출 등 평가 기준
메가MGC커피의 2023년 하반기 우수가맹점 8곳 [제공=메가커피]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메가MGC커피가 가맹점 상생을 위한 2023년 하반기 우수가맹점 8곳을 선정했다.  

이번 2023년 하반기 우수가맹점은 철저한 매뉴얼 준수로 고객 신뢰를 높이면서 전년비 매출 신장율 20% 이상, QSC 평가 등 종합분석을 통해 우수한 평가를 받은 가맹점을 시상했다.

메가MGC커피는 공정한 평가를 거쳐 공주대점, 관악구청점, 광주양동점, 광흥창역점, 노원포레나점, 속초해변점, 신갈역점, 중앙대점 8곳을 2023년 하반기 우수가맹점으로 선정하고 우수가맹점 현판과 각 100만 원 상당의 원두를 포상으로 전달했다.

메가MGC커피는 창업 후 매장 운영에 적극적인 가맹점을 독려하고 동기를 부여하고자 매 분기마다 레시피 및 매뉴얼 준수에 따른 품질(Quality), 멤버십 및 고객 서비스(Service), 위생청결(Cleanness), 매출 및 성장률(Growth Rate) 등의 평가 기준으로 우수 가맹점을 선정하고 있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메가MGC커피 브랜드를 대표할 수 있는 모범적인 매장이라 자부할 수 있는 매장들만 우수가맹점으로 선정하고 있다”며, “우수가맹점 선정제도를 통해 모든 매장이 소비자들로 하여금 메가MGC커피 브랜드만 봐도 믿고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철저한 운영 관리를 하겠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