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창업설명회 참가자를 위한 맞춤형 컨설팅 및 특전 제공
크린토피아, 창업설명회 참가자를 위한 맞춤형 컨설팅 및 특전 제공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2.15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7개 도시서 2월 창업설명회 개최
크린토피아가 2월 전국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제공=크린토피아]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가 예비 창업자를 위해 2월 16일부터 23일까지 전국 7개 도시에서 2월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크린토피아는 매달 전국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세탁 창업에 관한 정보와 컨설팅 서비스, 설명회 참가자만을 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2월 창업설명회는 오는 2월 16일 △대구 △부산 △김해를 시작으로, 2월 22일 △서울, 2월 23일 △천안 △대전 △광주에서 진행된다.

크린토피아는 설명회를 통해 축적한 전문성과 기술력을 공유하고, 창업에 필요한 인사이트와 사업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설명회에 참석한 사람들을 위한 맞춤형 상담과 다양한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2월 창업설명회에 참석한 프랜차이즈 가맹점 창업 희망자에게는 초도 물품 및 고객 증정 사은품 구매비, 마케팅 비용이 지원된다.

‘세탁편의점’과 ‘멀티숍’ 창업 희망자를 위해서는 가맹비 전액 면제 및 최대 12개월 임대료 지원 혜택까지 준비했다.

크린토피아 창업설명회는 세탁 창업에 관심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크린토피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희망하는 장소와 시간을 선택해 접수할 수 있다.

한편, 크린토피아는 ‘세탁편의점’과 ‘코인빨래방’, ‘멀티숍’ 등 총 세 가지 비즈니스 모델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에 3,200여 개 매장을 확보하고 있다.

지난 2023년에는 창립 31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메인 컬러와 브랜드 로고를 공개하는 등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올 2월부터는 1992년 설립 이래 처음으로 제주지역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제주지역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