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렌터카, '월 단위 렌터카' 출시…다양한 차종 누린다
SK렌터카, '월 단위 렌터카' 출시…다양한 차종 누린다
  • 송의정 기자
  • 승인 2023.10.12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개월 약정시 10% 할인…전국 900개 협력사 정비,
SK렌터카 '월 단위 렌터카 서비스' 이미지.[사진=SK렌터카]
SK렌터카 '월 단위 렌터카 서비스' 이미지.[사진=SK렌터카]

SK렌터카가 월 단위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렌터카 서비스를 선보인다.

SK렌터카는 기존에 법인 대상 월 단위 렌터카 상품 이용 대상을 개인 고객까지 확대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온라인 다이렉트 채널 'SK렌터카 다이렉트'를 통해 빠르게 계약할 수 있다. 특히 3개월 약정 계약 시 렌털료 총 10% 할인이 가능하다.

아울러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이나 기호에 맞춰 짧게는 한 달마다 다양한 차종을 부담 없이 경험해 볼 수 있다. 1개월 또는 3개월 약정 계약이 종료되면 타던 차량을 그대로 연장해서 이용하거나 다른 차량을 새롭게 재계약할 수 있다.

이외에도 고객이 안전하게 차량을 이용할 있도록 철저한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차량이 고장나거나 사고가 발생한 경우 전국 900여개의 협력 정비소를 통해 정비 서비스를 무상 제공하고 필요 시 차량 대여 서비스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계약 시점부터 사후 관리를 책임지는 '카매니저'를 전담 매칭해 더욱 세밀한 고객 케어 서비스를 선사한다.

SK렌터카는 향후 수입 브랜드까지 차종을 확대 도입하고 외국인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관련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상품성을 지속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2jung818@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