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세계 동물의 날 기념 ‘이디야 T타임’ 캠페인 진행
이디야커피, 세계 동물의 날 기념 ‘이디야 T타임’ 캠페인 진행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9.28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이미지 맨투맨 제작, 발매트, 디저트볼 등 다양한 경품 마련
이디야커피가 다가오는 세계 동물의 날(10월 4일)을 기념해 10월 9일까지 ‘이디야 T타임’ 캠페인을 진행한다. [제공=이디야커피]

 

카페 프랜차이즈 전문점 이디야커피가 다가오는 세계 동물의 날(10월 4일)을 기념해 10월 9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 가능한 ‘이디야 T타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디야 T타임’ 캠페인은 반려동물 인구 1500만 시대를 맞아 반려동물을 키우는 이디야의 다양한 고객층에게 반려동물과의 정서적 교감 확대와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계기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디야커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맨투맨 티셔츠 도안을 다운 받을 수 있으며, 반려동물사진과 ‘이디야T타임’ 인스타그램 스토리 gif 스티커를 활용해 나만의 티셔츠를 디자인 할 수 있다.

완성된 티셔츠 디자인을 이디야 공식 계정 태그와 함께 업로드 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디야커피는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자신이 꾸민 반려동물의 이미지를 담은 DIY 맨투맨 티셔츠(20명) ▲로마네 동물 그림 발매트(30명) ▲로마네 동물 그림 디저트볼(30명) ▲스냅스 1만원 권(30명) ▲이디야 아메리카노 교환권(4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디야커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세계 동물의 날을 맞아 MZ세대가 주로 이용하는 SNS를 활용한 반려동물과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반려동물과의 교감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는 맞춤 티셔츠 제작 이벤트와 다양한 경품도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