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플레이타운, 추석 앞두고 ‘보름닭이 떴습니다’ 진행
굽네치킨 플레이타운, 추석 앞두고 ‘보름닭이 떴습니다’ 진행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9.26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게임에 참여하면 풍성한 선물 쏟아지는 행사
굽네 플레이타운에서 진행하는 ‘굽.플.타에 보름닭이 떴습니다’ 이벤트 포스터 [ 제공=지앤푸드 ] 

지앤푸드의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서울시 마포구 잔다리로에 위치한 굽네 플레이타운에서 추석 기념 이벤트 ‘굽.플.타에 보름닭이 떴습니다’를 27일까지 진행한다.

이 행사는 한가위를 맞아 굽네가 준비한 다양한 게임을 참여하면 보름달처럼 풍성한 선물이 쏟아지는 행사다.  매일 오후 4시부터 1층과 2층에서 총 2가지 코너로 운영되며, 참여 고객에게 100% 선물을 제공한다.

‘꽝 없는 행운의 돌림판’ 코너는 굽네 플레이타운 1층에서 이벤트 기간 내 매일 오후 4시부터 선착순 80명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위해서는 먼저 굽네 플레이타운에서의 즐거운 순간을 사진으로 기록한다.

2층에서는 ‘굽플타 직원을 이겨라’ 코너에 참여할 수 있다. 굽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직원에게 인증한 뒤, 직원과 윷놀이를 던져서 더 높은 점수가 나오면 승리로 인정된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홍대 앞은 MZ세대를 비롯해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으로, 한가위를 앞두고 참여만 해도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해 많은 이들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굽네 플레이타운에 들러 풍성한 혜택도 얻고 소중한 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굽네 플레이타운은 지난 6월 ‘누구에게나 열린 새로운 놀이터’라는 콘셉트로 오픈한 굽네 첫 플래그십스토어다. 나만의 콘텐츠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열린 문화공간을 지향하는 곳으로, 제품 판매 중심이 아닌 공연과 전시, 소비자 참여형 프로모션 등 기존 브랜드 플래그십스토어에서는 볼 수 없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