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집 창업 브랜드 ‘삼산회관’ 창업설명회 개최
고기집 창업 브랜드 ‘삼산회관’ 창업설명회 개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9.26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산회관 사업설명회 모습 [제공=타베코리아]

 

고기집 창업 브랜드 ‘삼산회관’이 지난 9월 15일 삼산회관 본사 타베코리아 대회의실에서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창업설명회는 삼산회관에 대한 보다 명확하고 신속한 정보를 얻길 원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브랜드 소개를 필두로 매장 분위기, 메뉴 시연까지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 밖에도 최근 외식업계의 동향, 트렌드 분석, 가맹점 운영 실제 사례, 브랜드의 성장을 위한 향후 전략 등 다양한 정보들을 설명회 내용으로 다뤘다.

삼산회관 관계자는 “최근 일본의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로 바다 해산물 관련 음식점들이 비상상황에 걸려있다. 이에 따라 기존의 횟집, 일식집, 참치전문점 등으로 창업을 알아보시던 분들이 고깃집 창업 쪽으로 방향을 틀며, 삼산회관으로 문의가 증가하는 추세다”라며 “고기집은 결코 쉽지 않은 창업 아이템이지만, 삼산회관 본사의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고기집 운영 경험이 일절 없는 초보자도 매장을 쉽게 운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삼산회관은 전국적으로 13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는 고기집 프랜차이즈로서, 비법 양념 10여 가지에 100일 숙성한 국내산 김치, 150시간 저온 숙성한 한돈으로 요리한 대표 메뉴인 돼지김치찌개와 돼지김치구이를 중심으로 활발한 가맹 사업을 펼치고 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