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 20년] 윤도한 한국IPTV방송협회 회장
[신아 20년] 윤도한 한국IPTV방송협회 회장
  • 신아일보
  • 승인 2023.06.08 0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아일보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신아일보 임직원과 현장의 취재 기자, 관계자분들의 한결 같은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신아일보는 따뜻한 사회를 함께 만들고 지방가치 실현에 기여하며 미래 희망을 열어가는 언론이 되기 위해 지난 20년간 노력해왔습니다.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구하고 행복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언론의 책임과 의무를 다하겠다는 의지를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특히 차별화된 지역의 다양한 뉴스콘텐츠를 소개하며 지역의 핵심 공유가치를 창출하고 전달하는 역할에 힘을 쏟았습니다.

여러 사회 영역에서 국가 간의 경계가 허물어지고 글로벌 경쟁이 심화 되는 시대지만 가장 우리다운 가치가 오히려 경쟁력의 핵심이 되는 시대이기도 한 요즘입니다. 앞으로도 지역 뉴스, 지역의 가치를 지금처럼 지속적으로 소개하고 공유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독자를 뉴스 가치의 최우선으로 해 정확하고 바른 뉴스를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창간 20주년 슬로건 ‘세상을 보다 사람을 읽다’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에 대한 따듯한 시선과 관심으로 다양한 뉴스를 전해주는 언론으로 남아주길 기원합니다.

신아일보의 창간 20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신아일보가 많은 독자에게 더욱더 신뢰받는 매체로 발돋움하시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신아일보의 무궁한 건승을 기원합니다.

master@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