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 20년]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신아 20년]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 신아일보
  • 승인 2023.06.08 0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중앙회장 김기문입니다. 신아일보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신아일보 이형열 대표님과 임직원, 현장을 누비고 계신 취재기자 분들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신아일보는 지난 20년간 독자를 뉴스 가치의 최우선으로 삼고 빠르고 정확한 뉴스, 공정한 뉴스를 만들어 왔습니다. 정도언론이라는 가치 아래 정론직필의 자세로 공정하고 깨끗한 사회,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한 신아일보의 노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특히 신아일보는 우리나라 핵심 과제인 지역 균형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많은 지역 주재기자를 확보해 각 지역 소식을 빠르게 전달하고 다양한 뉴스콘텐츠로 지역의 핵심가치를 창출하는 견인차 역할을 담당해 왔습니다.

이제 20살 청년이 된 신아일보가 젊은 패기와 감각을 가진 ‘젊은 언론’으로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가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언론환경 속에서 다양한 융·복합 뉴미디어콘텐츠로 독자들에게 사랑받는 언론이 되길 바랍니다. 또한 균형 잡힌 시각과 심층적인 보도로 국민과 소통하며 시대정신을 반영해 미래비전을 제시하는 언론으로 성장하길 기원합니다.  

지방가치 실현에 기여하는 신아일보의 창간 20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신아일보의 무궁한 발전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master@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