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치킨, 인천유나이티드FC 공식 후원 … 치킨과 스포츠의 만남
자담치킨, 인천유나이티드FC 공식 후원 … 치킨과 스포츠의 만남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3.28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담치킨과 인천유나이티드가 올 시즌 오피셜 파트너로 함께한다. [제공=자담치킨]

치킨 프랜차이즈 자담치킨이 인천 유나이티드 프로 축구단을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올 한 해 동안 오피셜 파트너로 활약하게 됐다.

이번 후원 결정은 축구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과 더 깊이 소통하고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하는 자담치킨의 바람에서 비롯됐다.

인천 유나이티드는 지난 3월 2일 열린 홈 개막전에서 경기장을 찾은 팬들을 대상으로 하여 자담치킨이 후원한 상품권을 추첨해 전달했다. 올 시즌 내내 홈 경기가 열릴 때마다 인천 유나이티드와 자담치킨은 비슷한 방식으로 축구팬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현재 자담치킨은 인천 지역에서 45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축구단 후원이 지역사회의 브랜드 선호도와 충성도를 올리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4월에는 인천 관내 35개 가맹점이 인천의 지역화폐를 기반으로 한 공공배달앱 ‘배달e음’을 통해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일조할 예정이다.

자담치킨 관계자는 인천 유나이티드의 공식 후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축구 팬들과의 관계가 더욱 친밀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인천 유나이티드의 홈 게임은 11월까지 계속된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