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ERP '리드플래닛', 2024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전 참가
프랜차이즈 ERP '리드플래닛', 2024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전 참가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3.18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맹점 매출 한눈에 '리드데이터' 선봬
리드플래닛이 박람회를 통해 '리드데이터'를 선보인다. [제공=리드플래닛]

성공적인 프랜차이즈 경영을 위한 올바른 선택 프랜차이즈 ERP의 핵심 '리드플래닛'이 오는 3월21일(목)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4 IFS 프랜차이즈 창업 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 

2024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프랜차이즈를 중심으로 외식이나 도소매, 서비스, 유통 및 설비, 컨설팅까지 프랜차이즈 업계의 전 과정을 아우르는 창업·산업 박람회이다.

예비 창업자와 가맹 본사를 연결하는 '창업전'과 함께 매장 운영에 필요한 모든 유통 설비 및 서비스를 한곳에 모은 '산업전'으로 구성 운영된다.

각자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받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박람회이다.

박람회 기간동안 전시, 창업 교육 및 세미나, 전문가 컨설팅, 1:1 비즈매칭 상담, 창업 레시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리드플래닛'이 가맹점 배달매출을 한번에 취합 정리하는 '리드데이타'를 새롭게 선보인다.

리드플래닛 관계자는 "프랜차이즈 본사만을 위한 플랫폼 데이터 통합 시스템 '리드데이타'는 가맹점별 매출을 보다 쉽게 조회하고 관리할 수 있다"라며 "프랜차이즈 관리 ERP 솔루션인 '리드플래닛'도 동시에 상담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