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몰과 함께 건강하고 희망찬 한 해 시작하세요!
굽네몰과 함께 건강하고 희망찬 한 해 시작하세요!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1.03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 갑진년 청룡해 맞아 새해 특가 할인전 진행
굽네몰이 새해맞이 행사를 14일까지 진행한다. [제공=굽네몰]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의 기술로 만든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 전문몰 굽네몰(대표 정수철)이 2024 갑진년 새해를 맞아 오는 14일까지 ‘굽네몰 2024 특가 왔어용’ 할인전을 진행한다. 

굽네몰은 건강한 새해 맞이를 응원하고자 자사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굽네몰 인기 제품인 닭가슴살과 간편식 할인을 비롯해 댓글 추첨 경품 이벤트로 구성됐다.

굽네 베스트 간편식 메뉴인 오븐구이 삼각치밥(치즈김치맛/치즈갈비맛) 3팩을 60% 할인한 9,900원에 제공한다. 오븐구이 삼각치밥은 굽네 오븐 기술로 구워 겉은 노릇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 식감이 특징인 치킨주먹밥이다.

신년 다이어트를 계획 중인 소비자를 위한 1일 1닭 한 달 패키지도 준비했다. 한 달 패키지는 최대 44%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해당 패키지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저칼로리 머스타드 소스를 증정한다.

누적 판매량 1,000만 팩을 돌파한 소맛닭은 굽네 대표 닭가슴살로 1cm씩 슬라이스 한 촉촉한 스팀 닭가슴살에 굽네 특제 소스가 듬뿍 배어있어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굽네몰은 기획전 기간 동안 새해 다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경품은 5만 원 상당의 굽네몰 신제품 맛보기 버라이어티팩(5명), 굽네몰 적립금 1만 원(10명), 적립금 2천 원(30명)이며 이벤트는 회원 아이디당 1회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굽네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앤건강생활 정수철 대표는 “푸른 용의 해 갑진년을 맞아 굽네몰을 이용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일들이 가득하길 희망하는 마음으로 새해 특가 할인전을 기획했다”며 “올해에도 굽네몰의 건강하고 맛있는 제품과 함께 보람찬 1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