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도시락, ‘국군의날’ 장병 단체도시락 5,191개 제공
본도시락, ‘국군의날’ 장병 단체도시락 5,191개 제공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9.29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부대 외식데이 특식부터 예비군 등 군 행사부터 각종 단체도시락 공급 중
 

 

도시락 한식 프랜차이즈 '본도시락'이 제75주년 국군의날 기념식에 단체도시락을 제공했다.

국군의날 기념식 및 행사가 열린 지난 26일과 27일 양일간 서울공항, 광화문 등 21곳에서 국군 장병 및 지원 인력 대상으로 총 5,191개의 도시락을 제공한 것으로, 본도시락 13개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했다.

본도시락은 행사 참가자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조식, 중식, 석식의 메뉴를 각각 달리 구성해 만족도 또한 세심하게 신경 썼다.

제공된 도시락은 광양불고기를 본도시락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광양식바싹불고기 반상, 춘천의 손맛 그대로 달큰한 닭구이를 즐길 수 있는 춘천식닭구이 반상, 매콤달콤한 제육볶음에 향긋한 부추가 들어간 부추제육볶음 반상 등 영양가 높은 메뉴를 구성됐다.

본도시락본부 이재의 본부장은 “본도시락 가맹점 사장님과 함께 국군의날 기념식 행사의 국군 장병 식사로 본도시락을 제공할 수 있기에 의미가 깊고 남다르다”라며 “앞으로도 본도시락은 예비군이나 군부대 외식 데이, 단체 행사 등 각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단체도시락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본도시락은 지난해부터 시작한 기업 간 거래(B2B) 사업의 일환으로 군부대에 ‘외식데이 도시락’을 공급하고 있다. 국군 장병들에게 매월 특식을 제공하는 군부대 ‘외식데이’에 맞춰 든든한 한 끼 식사의 반상 및 한상,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소반상 등을 제공하고 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