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 보쌈족발, ‘추석연휴에 보쌈 먹어볼까’ … 선착순 30% 할인쿠폰 지급
원할머니 보쌈족발, ‘추석연휴에 보쌈 먹어볼까’ … 선착순 30% 할인쿠폰 지급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9.28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대상 이벤트 진행
원할머니보쌈족발이 추석연휴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원앤원]

 

외식 기업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추석 명절 6일간의 황금연휴의 시작과 함께 30% 할인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9월 28일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원할머니 보쌈족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선착순 5만 명에게 3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행사이다.

기존 플러스 친구는 28일 전체 메시지를 통해 할인쿠폰이 발송되며, 신규 친구는 원할머니 보쌈족발 추가 시 자동으로 발송되는 웰컴메시지에서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홀 또는 포장 이용 시 적용되며 결제 금액이 3만 원 이상일 때 사용할 수 있다. 발급된 쿠폰의 사용 기한은 9월 28일부터 10월 15일까지이다.

최대 할인 금액은 3만 원이며 타 프로모션 및 쿠폰과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한식 프랜차이즈 원할머니 보쌈족발 관계자는 “6일간의 황금연휴에 가족, 친구 등 소중한 분과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선물 같은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다양한 음식을 나누며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소비자들이 보다 많은 기회로 제공키위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비롯한 티몬, G마켓 등 이커머스 채널에서 판매 중인 모바일 상품권 판매하고 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