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치킨, 주문앱에서 3가지 풍성한 혜택 증정
자담치킨, 주문앱에서 3가지 풍성한 혜택 증정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3.10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맞이 감사 이벤트로 고객 마음 사로잡아
 

치킨 프랜차이즈 자담치킨이 3월 한 달간, 자담치킨 전용 주문앱을 통해 고객들에게 세 가지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의 첫 번째 혜택으로 치킨을 주문할 경우 7인치 맵슐랭피자를 무료로 증정한다. 맵슐랭피자는 자담치킨의 최고 인기 메뉴 중 하나인 맵슐랭치킨의 레시피를 토핑에 적용한 독특한 피자이다.

피자 증정 혜택은 자담치킨 매장 중 피자 판매 매장에서만 진행된다. 고객들은 주문앱을 통해 피자 판매 매장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두 번째 혜택으로는 치킨 주문 시 즉시 4,000원의 할인을 제공한다. 이 혜택은 자담치킨의 모든 메뉴에 적용되며, 고객들은 주문앱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뒤 주문 때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세 번째 혜택으로 자담치킨의 전속모델이자 다양한 채널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인기가수 권은비의 AR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증강현실을 이용한 소장용 카드로서, AR 구동 앱을 다운받아서 카드를 비추면, 권은비가 즐겁게 ‘맵슐래이요’ 댄스를 추는 영상이 카드 위에서 구현된다. 권은비 카드는 자담치킨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자동으로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한정 수량이므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3월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고객들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스토어에서 '자담치킨'을 검색하여 전용 주문앱을 다운로드받아 설치한 후, 쿠폰을 받고 치킨 메뉴를 주문하면서 이를 적용하면 된다.

자담치킨 이벤트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자담치킨의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주문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