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푸가구, 디자인 창업 · 프랜차이즈 특화가구 선보여
아르푸가구, 디자인 창업 · 프랜차이즈 특화가구 선보여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3.12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 IFS 프랜차이즈 창업 산업박람회 참가 … 동일상품 30% 저렴하게 공급
아르푸가구가 코엑스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제공=아르푸가구]

디자인 창업가구 전문 브랜드 '아르푸가구'가 오는 3월 21일(목)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4 IFS 프랜차이즈 창업 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아르푸(Arfu)’는 창업에 필요한 인테리어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원하고 있다. 상업용가구, 가정용가구, 창업용가구, 공공기관의 인테리어가구 등을 선보이고 있다.

예술적 디자인과 높은 품질,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외에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아르푸가구’는 가구 제작과 색상, 디자인까지 고객의 요구를 반영해 제작하는 게 특징이다.

대표 제품은 ▲수입 의자·테이블 가구 ▲업소용 주문·제작 가구 ▲호텔 및 숙박업소 가구 ▲카페 창업 전문 가구 ▲프랜차이즈 전문 가구 등이다.

이들 주문 제작된 가구는 소비자와 직거래 판매해 시중 동일 제품 대비 30%가량 저렴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아르푸가구 황은주 대표는 "이번 프랜차이즈 박람회를 통해 차별성을 높이는 프랜차이즈 가구를 소개하고, 브랜드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높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2024 제56회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는 예비 창업자와 가맹본부, 협력업체까지 모든 산업인들을 대상으로 350개사 800개 부스 규모로, 프랜차이즈 예비 점주를 모집하기 위한 ‘창업전’과 동시에 매장 운영 및 창업 필수 협력업종을 총망라한 ‘산업전’이 함께 진행된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