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이화여대와 함께 ‘굽네 플레이타운’ 예술창작 활동 지원
굽네치킨, 이화여대와 함께 ‘굽네 플레이타운’ 예술창작 활동 지원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3.08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굽네 X 이화여대 조형예술대학 MOU 현장. 왼쪽부터 이화여대 조형예술대학 김지혜 교수, 주보림 부학장,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 조형예술대학 최경실 학장, 지앤푸드 김건표 상무. [사진 제공=지앤푸드]

지앤푸드의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브랜드 플래그십스토어 ‘굽네 플레이타운’을 활용해 올해도 문화예술활동 지원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최근 굽네치킨은 이화여자대학교(이하 여화여대) 조형예술대학 학생들의 미술 전시 활동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굽네 플레이타운’은 지난해 서울 홍대 앞 마포구 잔다리로에 오픈한 첫 플래그십스토어로 Z세대들을 위한 열린 문화공간이다.

1층 ‘굽마트(Goob Mart)’에서는 굽네 대표 메뉴와 다양한 MD 제품을 만나볼 수 있고, 3층 ‘플레이룸(Play Room)’은 미디어 아트와 포토존으로 소비자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2층 사운드홀(Sound Hall)과 4층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Creative Studio)는 사전 신청으로 누구나 자유롭게 공연과 작품 전시를 위한 공간을 무료로 대관할 수 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굽네는 이화여대 조형예술대학 학생들의 창작 활동을 적극 지원하며, 굽네 플레이타운에서 학생들의 작품 발표부터 전시 현장 실습을 위한 기회의 장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한다. 굽네는 지난해에도 홍익대학교 미술대학과 MOU를 통해 9번의 큰 전시회를 굽네 플레이타운에서 진행한 바 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