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집 창업 ‘범맥주’ 봄맞이 신메뉴 3종 출시
술집 창업 ‘범맥주’ 봄맞이 신메뉴 3종 출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3.13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범맥주가 봄 내려온다 타이틀의 신메뉴를 선보였다. [제공=타베코리아]

술집 창업 브랜드 ‘범맥주’가 3월 봄 시즌을 맞아 ‘봄 내려온다’라는 타이틀과 함께 어니언&트러플 크림치킨 외 2종의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겨우내 얼었던 땅을 뚫고 올라오는 봄의 새싹의 활력을 담은 메뉴들로 구성됐다.

먼저 어니언&트러플 크림치킨은 바삭하게 튀겨진 치킨에 양파와 새콤한 발사믹 소스를 더해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트러플 크림치킨이다.

이외에도 범국민이 좋아하는 김치와 삼겹살을 각종 야채와 철판에 볶아 먹는 철판 김치삼겹, 화끈하게 매운 닭발과 쫄깃한 밀떡, 거기에 주먹밥을 곁들여서 먹는 매운닭발 & 주먹밥까지 한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입맛을 저격한 3종의 메뉴로 함께 출시됐다.

범맥주 본사 타베코리아 김태원 상무는 “범맥주의 R&D팀은 각 시즌별 테마와 고객들의니즈를 고려해서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다"라며 "지난 겨울에 출시한 밀푀유나베는 쌀쌀한 날씨에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겨울 시즌 베스트 메뉴로 큰 사랑을 받았다"고 전했다.

또 "이번 봄 시즌 메뉴들도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분들에게 먹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범맥주는 고릴라브루잉과 콜라보를 통해, 오직 범맥주에서만 즐길 수 있는 3종류의 프리미엄 수제 맥주도 새롭게 출시하여 전국의 범맥주 매장에서 판매 중에 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