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 ‘SBS MEGA 콘서트’ 라인업 공개 및 2차 티켓 이벤트 개최
메가커피, ‘SBS MEGA 콘서트’ 라인업 공개 및 2차 티켓 이벤트 개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3.11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오마이걸’ 등 MEGA급 기대감 확산
메가MGC커피의 SBS MEGA 콘서트 [사진=메가MGC커피]

프랜차이즈 커피브랜드 메가커피가 공식 앱에서 ‘SBS MEGA 콘서트’ 추가 라인업을 공개하고 2차 티켓 이벤트를 오픈했다.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오마이걸’ 등 두 팀의 출격 소식을 전했다.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엔사인(n.SSign)’,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등 1차 라인업 공개 이후 일평균 메가오더 이용 건수가 크게 늘었다고.

메가MGC커피는 3월 7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SBS MEGA 콘서트 2차 티켓 이벤트를 오픈했다. 

프리퀀시 이벤트는 공식 앱 주문 서비스인 ‘메가오더’를 통해 미션음료 3잔 포함해 제조 음료 10잔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콘서트 티켓 추첨 응모권 1매가 증정된다. 프리퀀시 완성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당첨될 경우 1인 2매의 콘서트 티켓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최상위 응모자 500명(응모왕)에게는 VVIP석 티켓 또는 그라운드석 티켓 1매씩 증정해 더 가까이서 무대를 볼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메가MGC커피의 딸기 시즌 음료 4종(▲딸기라떼 ▲쇼콜라 딸기라떼 프라페 ▲하트뿅! 레몬 셔벗 딸기 스무디 ▲하트뿅! 딸기레몬 티플러저)이다. 추가로 오는 3월 14일에 추가 미션음료 4종이 공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MGC커피 앱 및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즐거움이 커진다’라는 슬로건처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되기를 바라며 열심히 준비하였는데,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기쁘게 생각한다”며, “더 많은 K-POP팬, 메가MGC커피 고객들을 위해 더 즐거운 이벤트, 더 다양한 라인업을 준비하고 있으니 계속된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