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용 피자, 혼자먹어도 좋아요
1인용 피자, 혼자먹어도 좋아요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3.05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자먹다 등, 1인용 피자로 소비자 공략나서
반올림피자, 1인용 피자 ‘포켓 머쉬룸’ 출시
각사 제공

피자업계가 1인 가구가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이 양과 가격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1인 맞춤형 새로운 피자 카테고리가 주목받고 있다. 

피자 프랜차이즈 반올림피자가 1인용 피자 ‘포켓 머쉬룸’을 출시하고, 1인 가구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1인용 피자 ‘포켓 머쉬룸’은 피자 도우가 풍부한 토핑을 감싸고 있는 형태로, 풍성하고 풍미 가득한 버섯과 짭조름한 베이컨이 치즈 그리고 갈릭소스, 갈비소스와 어우러져 입안 가득 풍성하고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

구성은 포켓형 피자 1개에 특제 갈릭 소스, 고스트 핫소스가 제공돼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포켓 머쉬룸’은 토핑이 흘러내리지 않는 그립감을 선사해, 더 편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이에 피크닉, 캠핑 등 야외 활동뿐 아니라 영화나 스포츠 경기를 관람할 때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반올림피자 관계자는 “이번 ‘포켓 머쉬룸’은 가성비, 가심비와 간편함을 모두 갖춘 1인용 맞춤형 메뉴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피자먹다는 한손으로 들고 먹는 1인피자로 화제가 되고 있는 1인피자 전문 브랜드이다.

피자먹다의 ㈜피자이노베이션은 30년간 쌓아온 외식업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주문과 동시에 즉석에서 구워 나가는 간편조리시스템과, 무인 주문시스템을 접목해 소형매장 및 1인피자 소자본 창업에 최적화했다.

또 일반 피자 전문점에 비해 노동시간을 30프로 이상 획기적으로 절감하여 초보자도 쉽게 창업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었다.

피자먹다는 자체 공장에서 생산한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도우,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와 고다치즈를 사용하는 1인피자 전문점으로, 김밥보다 저렴한 가격부터 다양한 가격대 '갓성비' 피자 메뉴로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자가제빵 피자전문 브랜드 '선명희피자'도 면목점 및 일부 매장에서 1인피자를 선보여 판매중이다. 관계자는 올해 상반기중 S사이즈(1인피자)매뉴를 추가해서 판매를 목표로 준비중이라고 밝혔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