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산하 에이씨델코, 3월 한달간 차랑용 에어컨 필터 1+1 이벤트
GM산하 에이씨델코, 3월 한달간 차랑용 에어컨 필터 1+1 이벤트
  • 우현명 기자
  • 승인 2024.03.03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0여개 공식 서비스센터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서 진행
에이씨델코(ACDelco) 봄철 미세먼지 완벽 대비 에어컨 필터 특별전 안내배너. [사진=ACDelco]
에이씨델코(ACDelco) 봄철 미세먼지 완벽 대비 에어컨 필터 특별전 안내배너. [사진=ACDelco]

제너럴 모터스(GM)의 글로벌 애프터 마켓 부품 및 서비스 브랜드 ACDelco(에이씨델코)가 봄철 미세먼지가 극성을 부리는 3월을 맞아 에어컨 필터 1+1 혜택을 제공한다.

에이씨델코는 이달 1일부터 31일까지 전국 150여개 에이씨델코 공식 서비스센터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에어컨 필터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에이씨델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는 고객이 서비스센터에서 에어컨 필터를 구매하는 경우 1년 이내에 에어컨 필터를 무료로 교체해준다.

에이씨델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고객이 에어컨 필터를 1개 구매하면 동일한 제품 1개를 추가로 제공하는 ‘에어컨 필터 1+1’ 이벤트가 열린다. 이 외에도 고객이 엔진오일, 와이퍼 블레이드, 오일필터 등을 5만원 이상 구매하면 미국의 친환경 보틀 브랜드인 날진(Nalgene)과 협업해 만든 500ml 보틀을 증정한다. 구매 후기를 남기면 네이버페이 1만원을 제공한다.

노정화 에이씨델코 서비스마케팅 상무는 “미세먼지가 많아지는 3월을 맞아, 차량 내부에서 쾌적한 공기를 유지하고, 고객들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에어컨 필터를 포함해 에이씨델코의 모든 제품들은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완성차와 수입차에 걸맞은 뛰어난 수준의 품질을 제공하는 만큼,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wisewoo@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