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나도 청소 전문가! ‘청소용품 기획전’ 진행
다이소, 나도 청소 전문가! ‘청소용품 기획전’ 진행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2.21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소가 청소용품 대전을 진행중이다.  [제공=다이소]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봄을 맞아 대청소를 시작한 사람들을 위한 ‘청소용품 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봄맞이 대청소 시즌에 맞춰 1인 가구부터 자취생, 주부, 자영업자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전문가처럼 공간에 따라 디테일한 청소와 분위기 전환을 할 수 있는 상품들을 선보인다.

거실과 침실 등 실내 주거 공간 청소에 적합한 청소용품을 준비했다. ‘극세사 청소 슬리퍼’는 돌기형 디자인의 걸레로 접촉 면적을 넓혀 먼지를 더욱 많이 쓸 수 있으며, 걸레 탈부착이 가능해 사용 후 세척이 간편하다.

‘원터치 미니 휴지통’은 어디에 놓아도 어울리는 모던한 디자인의 휴지통이다. 한번 눌러 여닫을 수 있으며, 약 2L 크기로 화장대 등에 비치하여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다. ‘에탄올 청소용 티슈’는 에탄올이 함유되어 있어 별도의 물이나 세정액 없이 간편하게 청소가 가능하다.

주방 청소용품은 요리가 만들어지는 장소이자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특히 필요한 장소임을 고려한 상품으로 마련했다. 욕실 청소용품은 욕조, 변기, 세면대 등에 생기는 물때 제거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이 외에도 집 안 구석구석을 쾌적하게 도와줄 상품을 마련했다. ‘콘센트 청소 솔’와 ‘초미세 틈새 브러쉬’는 미세한 틈새를 청소할 수 있는 초미세 청소 솔로 평소에는 잘 확인하지 못한 샤워기 구멍, 휴대전화 구멍 등의 때나 먼지를 제거할 수 있다.

생활용품점 프랜차이즈 다이소 관계자는 “봄을 맞아 분위기를 전환하고 대청소를 준비 중인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공간 별로 구분한 청소용품 대전을 준비했다”며, “올  봄에는 잘 닦지 못했던 좁은 공간까지도 전문가처럼 청소하고 쾌적하게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