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노스, 샌드위치 전문점 창업으로 제격
퀴즈노스, 샌드위치 전문점 창업으로 제격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2.19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경쟁력 갖춰
샌드위치 전문브랜드로 강점을 갖춘 퀴즈노스 [제공=퀴즈노스]

간단하면서도 건강하게 한 끼 식사를 대신할 수 있는 샌드위치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샌드위치 프랜차이즈 전문브랜드는 많지 않다. 일반 베이커리 빵류를 취급하는 가게에서도 샌드위치 메뉴를 판매하고 있기때문이다.

샌드위치 프랜차이즈 창업을 알아보실 때는 빵 가게에 비해서 경쟁력을 갖추고 브랜드 인지도가 있는 프랜차이즈를 고르시는 것이 중요하다.

샌드위치 프랜차이즈 창업 퀴즈노스는 1981년 미국 덴버에서 시작한 '미국 전통 샌드위치'인 샌드위치 전문 프랜차이즈로 2006년 한국에 처음 등장했다.

그 이후로 꾸준한 행보를 이어오며 장수 프랜차이즈 중 하나로 자리잡게 되었다.

​현재 전국적으로 매장을 운영중으로 부드럽고 쫄깃한 아티잔 브레드를 사용하여 샌드위치의 맛과 퀄리티를 한 층 높여 독보적인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최근에는 비건 트렌드에 맞춰 비건 고기가 들어간 샌드위치를 새롭게 출시하는 등 트렌드에 맞춘 메뉴 개발로 인기를 이어오고 있는 샌드위치 프랜차이즈이다.

샌드위치 프랜차이즈 퀴즈노스는 샌드위치를 메인으로 하며, 같이 먹을 수 있는 샐러드와 스프, 피자 등 사이드메뉴를 따로 보유하고 있다.

또한 카페 메뉴를 따로 운영함으로써 샌드위치를 찾는 분들 뿐만 아니라, 간단하게 커피를 즐기시러 오는 분들까지 다양한 소비자층을 갖추고 있다.

장수 프랜차이즈 퀴즈노스 창업이 좋다. [제공=퀴즈노스]

본사에서 지속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마케팅에 들어가는 비용을 아껴보실 수 있다. 

소규모로 창업이 가능하여 인건비 등 다양한 고정 비용까지 줄여보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다양한 메뉴구성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 계절에 구애받지 않는 아이템, 높은 브랜드 인지도까지 샌드위치 프랜차이즈 창업에 있어서 장점을 모두 갖춘 퀴즈노스는 안정적인 매출의 원동력을 제공한다.

퀴즈노스 관계자는 "조리 방법도 어렵지 않아 창업 초보라도 쉽게 도전 가능한 아이템으로 샌드위치 프랜차이즈를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퀴즈노스 샌드위치의 독보적인 창업 경쟁력을 경험할수 있다"고 전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