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모아-PTC, 'PTC DX Summit 2024' 세미나 개최
디모아-PTC, 'PTC DX Summit 2024' 세미나 개최
  • 임종성 기자
  • 승인 2024.01.10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TC 글로벌 CEO 강연…"새로운 디지털 전환 표준 제시"
PTC DX Summit 2024 포스터. [사진=디모아]
PTC DX Summit 2024 포스터. [사진=디모아]

디모아가 PTC와 함께 오는 16일 국내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디모아는 오는 16일 서울 강남구 엘리에나 호텔에서 국내 기업을 대상으로 ‘PTC DX Summit 2024’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PTC DX Summit 2024 세미나는 글로벌 기업 PTC의 글로번 비전을 국내 기업들에 공유하고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 전략을 제시한다.

세미나는 △PTC CEO의 키노트 △현업 적용 사례 연구 및 글로벌 성공 사례 △최신 디지털 전환 트렌드 및 기술 소개 등의 주제로 진행된다. 짐 헤플만 PTC글로벌 CEO와 닐 발루아 후임CEO, 김상건 PTC코리아 지사장이 연설자로 나서 PTC의 비전과 전략을 공유한다.

디모아는 산업계 리더와 전문가들을 초청해 디지털 전환 성공 사례를 공유하며, 최신 트렌드와 PTC의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솔루션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이번 PTC DX Summit 2024 세미나는 픽클(Pickcl)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사전등록이 가능하다.

디모아는 이번 세미나로 국내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통한 유연한 업무환경 구축을 돕고 디지털 경쟁력을 강화한다.

디모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디지털 전환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는 혁신의 장이 될 것”이라며 “디지털 비즈니스 생태계의 핵심 주제에 초점을 맞춰 고객들의 효율적인 비즈니스 운영을 돕고 혁신적인 성장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PTC관계자는 “기업의 디지털 전환 기점 마련에 도움이 될 주요 사례들이 준비돼 있다”며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PTC 솔루션들을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ijs6846@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