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점보윙과 먹으면 더 맛있다’ … 사이드 메뉴 ‘옥수수볼’ 출시
교촌치킨, ‘점보윙과 먹으면 더 맛있다’ … 사이드 메뉴 ‘옥수수볼’ 출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1.24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킨과 함께 맥주 안주로도 제격,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맛
교촌치킨이 옥수수볼을 출시했다. [제공=교촌치킨]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신규 사이드 메뉴 ‘옥수수볼’을 출시했다.

이번 새롭게 출시한 ‘옥수수볼’은 옥수수를 한입 크기로 바삭하게 튀겨, 그 위에 콘 시즈닝을 뿌려 만든 메뉴다.

옥수수 특유의 톡톡 씹히는 식감에 바삭함을 더하고, 콘 시즈닝을 올려 고소함과 ‘단짠(달고짠)’의 매력을 추가했다.

특히, 최근 점보사이즈 윙에 교촌 시그니처 소스 맛(교촌, 허니, 레드)을 입혀 새롭게 출시된 ‘점보윙시리즈’와 함께 먹으면 단짠(달고 짠)의 맛과 바삭함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교촌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꿀맛’ 조합 이벤트를 진행한다. 치킨과 옥수수볼을 함께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12월 31일(일)까지 신메뉴 점보윙시리즈와 옥수수볼로 구성된 세트메뉴 2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점보윙시리즈는 △반반점보윙(교촌·레드) △반반점보윙(교촌·허니) △반반점보윙(레드·허니) △교촌점보윙 △레드점보윙 △허니점보윙 6가지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사이드 메뉴 옥수수볼은 인기 간식 중 하나인 옥수수를 한입 크기로 바삭하게 튀겨내 식감과 맛을 모두 만족시킬 메뉴”라며 “교촌의 3대 시그니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점보윙시리즈와 함께 톡톡튀는 식감과 단짠 바삭함의 꿀조합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