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프랜차이즈, 꼬지사께 · 매취랑감자탕 '부산창업박람회' 참가
SY프랜차이즈, 꼬지사께 · 매취랑감자탕 '부산창업박람회' 참가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1.24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꼬지사께와 매취랑이 부산 창업박람회 참가하고 있다.[사진=강동완 기자]
꼬지사께와 매취랑이 부산 창업박람회 참가하고 있다.[사진=강동완 기자]

 

 

11월 25일까지 해운대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KFA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3 부산'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솔루션을 갖추고 있는 'SY프랜차이즈'가 감자탕 창업 브랜드 '매취랑'과 주점창업 '꼬지사께'가 참여해 가맹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부산창업박람회는 (사)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부산·울산·경남지회가 주최·주관하면서 예비창업가와 소상공인에게 우수 프랜차이즈 업체를 홍보하고 창업 정보를 제공해 지역 프랜차이즈 산업을 육성·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박람회는 한식·중식·일식 등 외식업, 서비스업, 도·소매업 등 총 1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고 있다.

(주)에쓰와이프랜차이즈의 감자탕 창업 브랜드 '매취랑'은 국내산 등뼈와 국내산 우거지를 이용하여 끓여내 부드러운 육질과 감칠맛이 뛰어난 육수가 특징인 감자탕 브랜드이다.

매취랑은 감자탕 뿐만 매콤한 맛이 일품인 '매운직화등뼈구이'와 단짠단짠 매니아를 위한 '뼈갈비찜' 등의 트랜디한 메뉴 구성으로 젊은 고객층까지 확보하고 있다.

또한 기존의 감자탕의 흔한 이미지를 탈피하고 눈길을 사로잡는 고급스러운 익스테리어와 쾌적하고 편안한 인테리어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췄다. 

꼬지사께는 대한민국 대표 꼬치&퓨전요리 선술집으로 2010년 런칭해, 지속성장중인 프랜차이즈창업 브랜드이다.

꼬지사께는 대한민국 대표 꼬치&퓨전요리 선술집으로 업력 17년에 달하는 탄탄한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인 ㈜에쓰와이프랜차이즈의 메인 브랜드이다.

정감 있고 편안한 인테리어와 대중적으로 매니아들이 많은 선술집으로 특별한 꼬치와 함께 다양한 직화 꼬치구이와 함께 수작요리, 사케, 하이볼 등 다양한 안주와 주류가 준비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