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명희피자, 수능생 이벤트 펼쳐
선명희피자, 수능생 이벤트 펼쳐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1.24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우새 우상혁 먹방 피자로도 인기
선명희피자가 수능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제공=선명희피자]

 

자가제빵 피자 프랜차이즈 선명희피자가 수능생을 위한 이벤트를 12월 7일까지 진행한다. 수험표를 인증한 선착순 100명에게 선명희피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자사 SNS 계정을 통해 수험표 인증과 개인정보를 작성해야 한다. 이후 선명희피자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한 후 채팅에 ‘나자신 수고했다능’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한편, 지난 1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 ‘미우새’에는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은메달을 수상하고, 2024년 파리 올림픽 높이뛰기 금메달 기대주인 국가대표 우상혁이 출연했다. 

우상혁은 방송에서 훈련을 마치고 귀가한 후 다양한 먹방을 선보였다. 특히 우상혁을 찾아온 올림픽 영웅들의 피자 먹방이 화제다. 

친구들의 정체는 근대 5종 금메달리스트 전웅태와 클라이밍 금메달리스트 천종원이다.

우상혁이 선택한 피자 브랜드는 선명희피자다. 스테디셀러 메뉴인 베이컨포테이토와 옛날갈비, 쉬림프(통새우) 피자라지를 주문했다. 1인 1판이 가능하도록 3판을 주문한 배려였다.

선명희피자는 국내산 진도 무농약 흑미가 들어간 웰빙 도우를 사용한다. 시간이 지나 따뜻함을 잃어도 촉촉하게 수분을 머금은 맛있는 식감이 특징이다. 도우제조 관련 특허도 갖추고 있는데 푸짐한 토핑과 치즈로 빵끝까지 맛있다는 평을 듣고 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