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공돈까스, 3분기 우수가맹점 선정
무공돈까스, 3분기 우수가맹점 선정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1.22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역점, 수원천천점, 길동역점, 시흥능곡점 [제공=무공돈까스]

 

돈까스 전문점 '무공돈까스'가 2023년 3분기 우수가맹점으로 평택역점, 수원천천점, 길동역점, 시흥능곡점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무공돈까스는 매분기별로 브랜드 성장과 함께 상생한 가맹점에 대해 우수가맹점으로 선정하고, 성장을 위한 지원을 진행하고 있다. 

무공돈까스는 최근들어 골드버젼으로 리뉴얼 업그레이드 하면서 주목받고 있다. 

무공돈까스의 ‘무공(無空)’은 ‘공복이 없다’의 뜻으로 푸짐한 구성으로 최고의 맛과 가성비를 보여주고자 하는 의지의 표현으로 돈가스를 메인으로 하는 프랜차이즈 가맹 창업 전문점이다.  그 외 식사와 분식들도 같이 할 수 있는 멀티롤매장을 지향하고 있다.

무공돈까스의 골드버젼은 브랜드 런칭이후 좀더 새롭게 고객과 편리성을 높이기 위한 노력으로 테이블오더를 도입한 버젼이다. 

메뉴는 다양성을 추구하나 고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메뉴만을 엄선하여 대표 메뉴만 넣어서 집중하고 있다.

무공돈까스의 돈가스는 시그니처 메뉴를 메인으로 타 브랜드와는 다른 차별성을 보유하고 있고, 해당 메뉴는 특허까지 획득했다.

오름에프씨 무공돈까스 곽환기 대표는 “우수 가맹점으로 선정된 곳은 본사의 정책과 함께 함께 살아가기 위한 상생브랜드로 도움을 주고 있다"라며 "예비창업주들에게도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수 있도록 도와주심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