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라멘 전문점 '멘지', 가맹 1호점 오픈 … 가맹사업 확대
일본 라멘 전문점 '멘지', 가맹 1호점 오픈 … 가맹사업 확대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1.22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영점 운영 통해 높인 고객 인지도 바탕으로 가맹사업 본격화
멘지 광교엘포트몰점 모습 [제공=본아이에프]

 

본아이에프의 일본 라멘 전문점 멘지가 첫 가맹점인 광교엘포트몰점을 오픈 후 매출 상승세를 그리고 있다고 밝혔다.

멘지 광교엘포트몰점은 직영점인 망원점, 홍대점, 스타필드 고양점 등 3곳 운영을 통한 고객 인지도 및 관리/운영 경험 바탕으로 문을 연 첫 가맹점이다.

멘지는 닭을 푹 끓여내 깔끔한 감칠맛의 ‘토리파이탄 라멘’을 대표 메뉴로 탄탄한 고객층을 확보한 일본 라멘 전문점으로, 본아이에프가 20여 년의 프랜차이즈 관리/운영 역량으로 지난 8월 가맹사업을 시작했다.

앞서, 젊은 고객층과 유동 인구 많은 홍대와 스타필드 고양에 각각 직영점을 열고, 고객 만족도는 물론 안정적인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이에, 멘지는 광교엘포트몰점을 시작으로 가맹점을 늘릴 계획으로, 10호점까지 가맹비 1,500만원 지원 등의 창업 혜택을 제공한다.

멘지는 가맹/직영점은 물론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등에서 고객 및 예비 창업자와 만날 예정이다.

신규사업실 김기원 실장은 “깔끔한 감칠맛 살린 토리파이탄 라멘으로 전 연령대의 입맛에 맞는 미식 경험을 선사하고자 1년 여의 직영점 운영에 이어, 멘지 가맹사업을 확대한다”라며 “앞으로도 본아이에프는 가맹사업 전문성과 역량으로 고객과 가맹점 사장님의 만족도를 채울 수 있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끝)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