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파크, 여성 회원 대상 ‘07WEEK(공칠위크) 이벤트’ 진행
골프존파크, 여성 회원 대상 ‘07WEEK(공칠위크) 이벤트’ 진행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1.12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이 500여 개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11월 13일까지 여성 회원 대상 ‘07WEEK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골프존]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프랜차이즈 골프존파크 500여 개 매장에서 11월 13일까지 여성 회원을 대상으로 ‘07WEEK(공칠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성회원 대상의 이번 07WEEK는 스크린골프 라운드 이전과 라운드 중, 라운드 완료 후에 참여할 수 있는 총 세 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첫 번째는 선착순 라운드 지원금 증정 이벤트로 11월 7일 오전 10시부터 골프존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착순 7,777명의 여성 회원에게 골프존파크 2천원 모바일 이용권을 제공한다.

두 번째는 스크린골프 라운드 중 버디 이상을 기록하면 랜덤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07WEEK 룰렛버디 이벤트다. 이벤트 진행 매장에서 여성 회원 로그인 후 스트로크 모드를 선택하고 이벤트 코스에서 버디를 성공하면 스크린에 룰렛이 나타나 결과에 따라 랜덤으로 경품을 지급한다.

버디와 이글은 첫 번째 성공에 한해 룰렛이 활성화되며 홀인원과 알바트로스는 성공 시마다 룰렛을 통해 랜덤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룰렛버디 이벤트 코스는 스카이뷰, 내장산 CC, 파라지오 CC, 오션힐스 포항 CC(PINE/OCEAN), 골프존카운티 안성W이다. 경품은 지포어 스탠드백, 말본 볼케이스, 테일러메이드 볼 1더즌과 커피 쿠폰, GS25 모바일상품권, 나비 볼꼬리 1회권 등으로 구성됐다.

세 번째는 07WEEK 뽑기 이벤트로 이벤트 진행 매장에서 스트로크, 대회, 배틀존, 네크워크 플레이 모드로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뽑기판 1회 뽑기를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골프존파크 미니 핫팩 등 매장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골프존 GS마케팅팀장 천승희 프로는 “07WEEK는 골프존파크 매장과 함께하는 기간 이벤트로, 많은 고객분들이 골프존파크에서 특별한 혜택과 함께 스크린골프를 더욱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즐거운 스크린 라운드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 및 컨텐츠 개발에 꾸준히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07WEEK 이벤트 진행 매장 및 관련 상세 내용은 골프존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