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스테이 앳 홈 시리즈’출시
다이소, ‘스테이 앳 홈 시리즈’출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1.13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소가 ‘스테이 앳 홈 시리즈’를 출시했다. [제공=다이소]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스테이 앳 홈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시리즈는 거실을 부드럽고 은은한 느낌의 공간으로 연출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고, 커튼 및 침구류 등 총 50여 종의 상품을 선보였다

메인 컬러는 베이지, 그레이, 민트다. 메인 컬러안에서 디자인 무드를 맞춰 고객들의 실내 공간에 알맞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커튼은 속 커튼과 일반 커튼을 준비했다. 커튼은 디자인과 사이즈도 중요하지만 빛의 비침정도도 중요한 구매 기준이 된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빛이 많이 투과되는 속커튼부터 암막효과가 뛰어난 암막커튼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빛 비침정도를 나타내는 차광율을 패키지에 반영해, 실내 공간 무드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침구류는 방석과 매트, 쿠션 커버를 판매한다. 거실 분위기를 손쉽게 바꾸기 위해서는 거실에 놓는 용품들의 디자인을 맞추는 것이 좋은데 이번 기획전에서는 디자인 무드를 맞춰 기획해 세트 구매를 할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세트로 맞춰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1인 가구에서도 부담없이 공간을 바꿀 수 있다.

이 밖에도 주방 공간을 바꿀 수 있는 상품을 판매한다. 주방 패브릭 상품에 핑크, 그레이 톤의 꽃무늬 무드를 입힌 ‘플라워 키친 시리즈’를 기획했다.

앞치마, 주방장갑, 냄비받침, 실내화, 티슈커버의 디자인 톤을 맞춰 세트로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고, 세트로 구매해도 가성비 높은 가격으로 주방 공간의 새로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생활용품점 프랜차이즈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실내의 공간 중 큰 부분을 차지하는 리빙공간에 새로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며, “가성비 높은 다이소 ‘스테이 앳 홈 시리즈’와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