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임영웅 콘서트서 사흘간 브랜드 부스 운영
본죽, 임영웅 콘서트서 사흘간 브랜드 부스 운영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1.11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만 관객 운집한 콘서트 현장서 사흘간 ‘건행’ 콘셉트로 행운팥죽·선물 증정
본죽이 임영웅 콘서트에서 부스를 운영했다. [제공=본아이에프]

 

본죽이 브랜드를 보다 널리 알리고자 모델 임영웅의 콘서트가 열리는 사흘간 ‘#행운선물 #행운팥죽 건행하우스’ 부스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이 부스는 동지(冬至)에 앞서 여러 고객과 만나기 위한 것으로, 지난 3일부터 사흘간 임영웅의 콘서트가 열린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 마련됐다.

부스는 ‘#행운선물 #행운팥죽 건행하우스’ 콘셉트로 포토존부터 룰렛 돌리기, 설문조사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본죽 상품권과 행운을 가져다 준다는 의미의 행운 키링, 임영웅 행운 포토카드, 약과 등의 선물을 증정했으며, 본죽/모델과 함께 하는 순간을 담을 수 있는 포토존 등으로 추억을 선사했다.

이어 본죽은 내달 8일부터 사흘간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임영웅 콘서트(IM HERO TOUR 2023-부산)에서도 부스를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식 프랜차이즈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과 만나고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브랜드 모델 임영웅의 서울 콘서트에서 본죽 부스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본죽은 전 연령대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양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