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석떡볶이 ‘청년다방’, 가맹점 상생 신메뉴 출시 … 판매왕·성장왕 선정
즉석떡볶이 ‘청년다방’, 가맹점 상생 신메뉴 출시 … 판매왕·성장왕 선정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0.08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점주 대상 EVENT 진행
청년다방이 신메뉴 판매왕과 성장왕을 선정했다. [사진제공=청년다방]

 

프리미엄 즉석떡볶이 청년다방이 최근 새롭게 선보인 맵도전 떡볶이를 포함한 2가지 치킨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가족 점주들 대상 ‘신메뉴 판매왕’ 이벤트를 진행했다.

‘신메뉴 판매왕’은 청년다방이 가족 점주들과의 상생 도모 및 신메뉴 판매를 독려하기 위해 해당 가족 점주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벤트로 지난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로 8월 한 달간 신메뉴를 가장 많이 판매한 매장을 선정했다.

‘신메뉴 판매왕’으로 선정된 청년다방 의정부역점은 8월 한 달동안 신메뉴 총 133개를 판매하는 기록을 보여주며 420개가 넘는 가맹점 사이에서 당당하게 판매량 1등으로 선정됐다.

청년다방 의정부역점은 기존 고객들에게 호평이 많은 점포로 의정부역점 점주는 “기존에 청년다방 의정부역점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한다며”, “신메뉴 맛과 본사 마케팅 효과가 매출 증대로 이어졌던 것 같다.”고 말했다.

또, 청년다방 측에선 한 달간 전체 판매량 대비 신메뉴 판매량 비중이 가장 큰 매장을 선정하는 ‘신메뉴 성장왕’도 시상했다.

‘신메뉴 성장왕’은 의정부역점과 같이 기존 고객들에게 호평이 많은 점포로 알려진 전북부안읍점이 판매량 대비 신메뉴 판매량 1위로 상을 받았다.

청년다방은 올해 상반기에 감자돌이 떡볶이, 마라이징 떡볶이를 출시했으며 하반기에 맵도전 떡볶이, 맵치킹, 버터치킹을 출시했다. 떡볶이 프랜차이즈 업계에선 이례적인 경우로 경쟁사 업체 대비 신메뉴 개발이 매우 활동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청년다방은 올해 ‘청년다방 언박싱데이’, ‘OJT 점주교육’, ‘맵도전 라이선스 이벤트’ 등 점주 및 기존 고객들과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꾸준한 신메뉴개발로 인해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켜주고 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