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셀럽 동반 이집트·아랍에미리트 패키지
인터파크, 셀럽 동반 이집트·아랍에미리트 패키지
  • 신은주 기자
  • 승인 2023.09.23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튀르키예 출신 언론인 '알파고 시나씨' 모든 일정 동행
알파고 시나씨가 동행하는 인터파크의 이집트·아랍에미리트 패키지 관련 포스터. (사진=인터파크)
알파고 시나씨가 동행하는 인터파크의 이집트·아랍에미리트 패키지 관련 포스터. (사진=인터파크)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가 셀럽 동반 이집트·아랍에미리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패키지는 오는 11월1일 출발하는 7박9일 일정으로 튀르키예 출신 언론인 알파고 시나씨가 상품 기획부터 참여했다. 인터파크는 '도전과 모험'을 콘셉트로 집들이와 가정식 체험 등 현지 문화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일정으로 이번 패키지를 구성했다. 또한 알파고 시나씨가 모든 일정에 동행하며 중동 지역의 역사·문화 정보를 공유한다.

신규 패키지는 이집트 수도 카이로에서 피라미드를 바라보며 식사를 하거나 두바이 사막 사파리 투어와 분수쇼 등 다채로운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과거 헬레니즘 시대 이집트 수도였던 북부 도시 알렉산드리아와 기네스 세계 기록에 등재된 두바이 금속품 가게 등 기성 패키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이색 여행지를 방문한다. 인터파크는 앞으로도 알파고 시나씨와 함께 튀니지와 모로코 등 모험심을 자극하는 새로운 여행 상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

한정협 인터파크 스페셜인터레스트트래블(Special Interest Travel)팀장은 "알파고 시나씨와 함께 기획한 이번 패키지를 통해 중동 지역이 가진 매력과 관광 인프라를 몸소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취향에 인터파크만의 전문성을 접목한 이색 패키지로 해외여행 1등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jshin22@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