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오늘밤도 잘자요 굿나잇” 디카페인 멤버스 경품 행사 진행
이디야커피, “오늘밤도 잘자요 굿나잇” 디카페인 멤버스 경품 행사 진행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9.08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 맴버십 어플 캡쳐

 

이디야커피가 멤버십 앱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디카페인 커피 구매 고객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카페인 커피는 커피의 풍부한 맛과 향을 유지하면서 카페인 함유량을 낮춘 제품으로, 카페인에 민감한 소비자들이나 수면을 방해받지 않고 커피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의 건강한 수면을 응원한다는 콘셉트로, 10월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구매 후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권을 지급하며 매주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다.

주차 별 경품은 편안한 잠자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되어있다. ▲1주차 템퍼 수면안대 ▲2주차 아로마티카 필로우 미스트 ▲3주차 69가지 유전자 검사 키트(카페인 민감도 포함) ▲4주차에는 400만원 상당의 시몬스 침대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현재 이디야커피는 전국 매장에서 디카페인 콜드브루를 운영하고 있다. 디카페인 원두는 일부 가맹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지속해서 취급 매장을 확대할 예정이다. 

카페 창업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디카페인 커피를 찾는 고객들이 점점 많아지면서 이디야 멤버스 회원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디카페인 커피 제품을 개발하고, 소비자들에게 풍부한 커피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