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집창업 '꼬지사께·엘리팝', 메이커스마크 단독입점 기념 하이볼 이벤트 진행
술집창업 '꼬지사께·엘리팝', 메이커스마크 단독입점 기념 하이볼 이벤트 진행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9.08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꼬지사께와 엘리팝이 하이볼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제공=SY프랜차이즈]

㈜에쓰와이프랜차이즈의 '꼬지사께' 와 '엘리팝' 에서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메이커스마크를 하이볼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꼬지사께와 엘리팝에 단독으로 입점한 메이커스 마크는 호밀 대신에 옥수수, 겨울 밀로 만들기 때문에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가 매력적이며 100% 수작업으로 소량으로만 생산하는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이다.

알코올 도수는 45도로 버번 위스키 특유의 스파이시함 뿐만 아니라 카라멜 향과 바닐라 향이 동시에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꼬지사께' 와 '엘리팝'은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메이커스마크 단독입점을 맞아 7,900원의 메이커스마크 하이볼을 5,9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에쓰와이프랜차이즈 관계자는 "최근 하이볼의 열풍에 힘입어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메이커스마크 하이볼을 출시하게 되었다" 며 "꼬치전문점 꼬지사께와 맛있는 요리주점 엘리팝에서 부드럽고 풍미 가득한 메이커스마크 하이볼을 만나보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한편, 꼬지사께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중적인 꼬치구이와 함께 다양한 한국형 퓨전요리 메뉴 구성으로 20~50대까지 폭 넓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는 퓨전선술집 브랜드이다. 

엘리팝은 트랜디하고 맛있는 요리들을 선보이는 맥주창업 프랜차이즈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