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티웨이플러스’ 회원 대상 크루 클래스 실시
티웨이항공 ‘티웨이플러스’ 회원 대상 크루 클래스 실시
  • 임준혁 기자
  • 승인 2023.08.27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만원 상당 안전운항 무료 체험 기회 제공
지난 25일 서울 강서구 티웨이항공 훈련센터에서 승무원 체험과정 ‘크루 클래스’에 참가한 티웨이플러스 회원들이 B737 항공기 슬라이드 비상탈출 훈련을 하고 있다. [사진=티웨이항공]
지난 25일 서울 강서구 티웨이항공 훈련센터에서 승무원 체험과정 ‘크루 클래스’에 참가한 티웨이플러스 회원들이 B737 항공기 슬라이드 비상탈출 훈련을 하고 있다.[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에 대한 고객 성원에 감사함을 담아 특별한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25일 김포공항에 위치한 티웨이항공 항공훈련센터에서 티웨이플러스 구독 회원들을 대상으로 객실 승무원의 안전 및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크루 클래스(Crew Class)’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특히 이번 크루 클래스는 ‘티웨이플러스’ 구독 회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안전 운항을 위한 티웨이항공의 노력을 알리고자 참가를 신청한 회원들 중 대상자를 선정해 정가 10만원 상당의 크루 클래스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는 구독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첫 번째 크루 클래스다.

이날 참가자들은 실제 객실 승무원의 훈련을 담당하는 교관 승무원의 티웨이항공 소개를 시작으로 △항공훈련센터 투어 △화재대응 실습 △응급처치 실습 △기내 비상상황 체험 △비상탈출 실습 등 전문 교관의 지도 하에 객실승무원이 실제 수행하는 기내 안전에 대한 생생한 훈련을 체험했다.

티웨이항공의 티웨이플러스는 여러 번 탑승하고 실적을 쌓아야 하는 일반적인 항공사 마일리지나 포인트 제도와 달리 모든 가입자에게 구독료의 최대 97% 환급, 사전 좌석 구매 무제한 무료,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즉시 제공된다. 상품 종류에 따라 부가 서비스 할인,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기회 제공, 여정 변경 수수료 면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특화 멤버십과 다채로운 혜택을 통해 여행의 모든 순간에 함께하는 동반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355015ok@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