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유데미', AI 자격시험 기획전 실시
웅진씽크빅 '유데미', AI 자격시험 기획전 실시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05.18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의할인·실습환경·특별라이브 강좌 제공…"기프티콘 증정"
유데미 AICE 기획전 이미지. [사진=웅진씽크빅]
유데미 AICE 기획전 이미지. [사진=웅진씽크빅]

웅진씽크빅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글로벌 교육 플랫폼 '유데미'가 국내 유일 AI 자격시험 'AICE' 대비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AICE는 KT가 주관하는 인공지능 활용 능력 평가로 국내 주요 기업 및 기관에서 취업, 승진 심사 시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AI 자격시험이다. 코딩을 전혀 배우지 않은 비전공자도 취득이 가능하며 이론보다 실제 실무에서 이용되는 능력에 초점을 맞춰 실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유데미는 AICE 자격증 취득을 우대하는 기업·기관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시험을 준비하는 수강생을 위한 합격 패키지 기획전을 마련했다. Basic, Associate 레벨에 맞춘 수준별 강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전용 실습 환경 및 테스트 대비 특별 라이브 강좌를 제공한다. 또 기업, 학교 단체에서 공동으로 학습을 신청하는 경우에는 AICE Basic 단계 교재를 학생 수에 맞게 무료로 지급한다.

수강생에게 특별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유데미가 제시한 AICE 퀴즈를 맞히는 선착순 2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22일 유데미 코리아 인스타그램 페이지에 공개될 예정이다.

박민규 웅진씽크빅 유데미사업단장은 "AI 인재가 어느 현장에서든 필요한 인물로 부상하고 있는 지금 AICE 자격이 단순 선택이 아닌 필수 요소가 되고 있다"며 "유데미와 함께 하반기 공채, 승진 과정을 대비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thkim736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