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웅진스마트올중학' 중등 학습전략 설명회 개최
웅진씽크빅, '웅진스마트올중학' 중등 학습전략 설명회 개최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05.16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오후, 대치동 유명 논술학원 '에이프로아카데미' 공동 진행
웅진스마트올중학 온라인 설명회 이미지. [사진=웅진씽크빅]
웅진스마트올중학 온라인 설명회 이미지. [사진=웅진씽크빅]

웅진씽크빅의 중학 인공지능(AI) 학습 플랫폼 '웅진스마트올중학'은 18일 중등 학습전략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대치동 유명 논술학원 '에이프로아카데미'와 함께 연다. '문해력부터 수능국어까지'라는 주제 아래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최성호 에이프로아카데미 원장이 직접 출연한다.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문해력을 기르는 방법과 수능 국어 과목 고득점을 위한 학습 트레이닝 전략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오후 8시부터 진행되며 웅진스마트올중학 공식 홈페이지에서 전날까지 참여 신청을 받는다. 웅진씽크빅은 설명회 당일 웅진스마트올중학 정회원과 사전 신청 고객에게 입장 링크를 발송할 예정이다.

에이프로아카데미는 1월부터 웅진스마트올중학에 입점해 대치동 학원과 동일한 강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설명회에서 최 원장은 학업 성취도 향상을 위한 에이프로아카데미 독서논술 강좌 활용법도 안내한다.

김진설 웅진씽크빅 스마트올중학사업팀장은 "체계적인 학습전략 수립은 효율적인 학업 성취를 이끌어낼 뿐 아니라 입시까지의 장기 레이스를 위한 준비과정이기도 하다"며 "최근 중고등 교육 키워드로 떠오른 문해력·논술 영역 공략에 집중한 설명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thkim736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