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곡성구례지사, 공공기관 진로 설명회
LX곡성구례지사, 공공기관 진로 설명회
  • 남정호 기자
  • 승인 2022.12.22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CS·블라인드 채용 등 정보 제공
홍영아 LX곡성구례지사장이 지난 20일 광주광역시 북구 한국산업인력공단 광주지역본부에서 열린 NCS 자기주도학습 설명회에서 특강했다. (사진=LX곡성구례지사)
홍영아 LX곡성구례지사장(오른쪽 첫 번째)이 지난 20일 광주시 북구 한국산업인력공단 광주지역본부에서 열린 NCS 자기주도학습 설명회에서 특강했다. (사진=LX곡성구례지사)

LX한국국토정보공사 곡성구례지사(이하 LX곡성구례지사)가 지난 20일 광주광역시 북구 한국산업인력공단 광주지역본부에서 국가직무능력표준(NCS) 자기주도학습 설명회를 열었다고 22일 밝혔다.

전남대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한 이번 설명회는 참석자 모집 시작 5분 만에 마감될 정도로 취업준비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LX곡성구례지사는 설명회에 참여하지 못한 학생들을 위해 유튜브를 통해 설명회를 생중계했다.

이날 설명회는 기존 채용 설명회와는 다르게 대학생들의 취업을 심도 있게 돕고자 LX공사 소개와 NCS, 블라인드 채용 방식 등 공공기관 입사를 위한 유용한 정보를 전달했다. 또 궁금증 해소를 위한 질의응답 시간 등을 통해 LX공사 등 공공기관에 대한 이해도와 관심을 높였다.

홍영아 LX곡성구례지사장은 "학생들의 역량 개발과 다양한 진로 설정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오늘을 기점으로 충분히 준비해서 원하는 목표를 가지고 꿈을 이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south@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