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SY프랜차이즈, 흑염소 프랜차이즈 ‘천복집 흑염소’ 오픈
(주)SY프랜차이즈, 흑염소 프랜차이즈 ‘천복집 흑염소’ 오픈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3.11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복집 흑염소 매장 [제공=SY프랜차이즈]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주)SY프랜차이즈의 흑염소 프랜차이즈 ‘천복집 흑염소’가 경기도 광주 본점(경기 광주시 경안천로 119)을 오픈했다.

천복집 흑염소는 ‘하늘이 내려주신 사계절 보양식’이라는 슬로건 아래,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인 (주)SY프랜차이즈가 론칭한 브랜드다.

특히 저출산 고령화 시대 니즈에 맞춰 다양한 연령층에 한방 보양식인 흑염소 요리를 제공하기 위해 브랜드를 기획했다.

천복집 흑염소에서는 염소탕, 염소 전골, 염소 수육 등 일반적인 염소 요리뿐만 아니라 염소 불고기, 염소 두루치기 등 다양한 관점에서 염소 요리에 접근하여 고객들의 선택지를 늘린 것이 특징이다.

요리에 사용하는 흑염소는 방목하여 키운 청정 호주산 염소를 사용하며, 여기에 12가지 한약재를 사용하여 흑염소 특유의 누린내를 잡았다.

한방을 통한 정성과 전통을 한껏 버무려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수 있게 메뉴를 구성했다.

이뿐만 아니라 천복집 흑염소 매장에서는 특허받은 제조방법으로 20가지 한약재가 들어간 한방 흑염소 진액도 직접 제작하여 판매한다.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도록 인테리어도 신경썼다.

기존의 올드한 흑염소 전문점의 인테리어가 아니라, 보다 고급스럽고 쾌적한 인테리어가 적용되었기 때문에  보양식을 먹고자 하는 고객들이 편히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본사 관계자는 “천복집 흑염소 광주 본점은 흑염소 보양식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많다는 것을 몸소 느꼈으며 3월 말에 오픈하는 광주 신현점을 시작으로 가맹 사업을 본격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천복집 흑염소는 3월 21일(목)부터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IFS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