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쿡커] 3월 2주, 새학년 첫주 '힐링' 제품…바디프랜드 외 2가지 헬스케어
[가전&쿡커] 3월 2주, 새학년 첫주 '힐링' 제품…바디프랜드 외 2가지 헬스케어
  • 임종성 기자
  • 승인 2024.03.10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년에도 <신아일보>는 매주말 일상과 함께 할 수 있는 슬기로운 시간을 만들어주기로 했다. 생활 속 뗄 수 없는 ‘교육, 가전‧가정제품, 자동차’ 분야 등을 선정, 매주 분야별 알토란같은 정보를 접할 수 있게 전달한다. 매주말 ‘위클리 시리즈’ 코너를 통해 △알림장 △가전&쿡커 △주차장 타이틀로 토요일과 일요일 독자들을 찾아가겠다.
'가전&쿡커'는 가정에 다채로움을 더하는 요리·주방용품과 집에 활력소를 불어넣어 줄 가전제품 소식을 담는다.

바디프랜드 에덴.[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에덴.[사진=바디프랜드]

3월2주 '가전&쿡커'는 새학년 첫주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면서 생긴 피로를 회복해줄 '힐링'용 제품이다. 바디프랜드는 '에덴'을 통해 마사지를, 청호나이스는 '펫 관리기'를 통해 반려동물의 건강과 위생을, 코지마는 '코지스트레칭'을 통해 누운 상태로 스트레칭을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누워서도 앉아서도 마사지 가능…'에덴'

바디프랜드의 '에덴'은 마사지베드와 마시지체어가 하나로 결합된 하이브리드형 헬스케어로봇이다. 팔과 상체 부위를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액티브 암 테크놀로지'와 자세에 상관없이 마사지를 가능케 하는 '플렉서블 SL프레임 기술' 등이 탑재됐다. 에덴은 등받이 각도가 최대 175도까지 펼쳐지며 온몸에 밀착감 있는 마사지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변화하는 마사지 각도에 따라 팔 마사지부의 내장된 기계 장치인 액추에이터 모터가 작동하면서 팔 스트레칭 동작을 이끌어내는 '롤백 스트레칭', '전신 코어 스트레칭' 모드를 활용해 코어 스트레칭을 적극적으로 돕는다.

◇청호나이스- 반려동물용 셀프미용기기 '펫 관리기'

청호나이스의 '펫 관리기'는 가정에서 반려동물의 건강과 위생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커트, 드라이, 청소 등 셀프 관리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실내 미용 시 커트와 동시에 털을 흡입해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 2.5L(리터)의 대용량 흡입 통을 갖춰 한번에 많은 털을 담을 수 있다. 커트 시 활용되는 에어클리퍼는 3, 6, 12, 18, 24mm(밀리미터) 길이를 제공해 견종의 스타일에 맞춰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발이나 몸에 붙은 모래나 이물질 등을 흡입하는 전용 브러시가 있어 산책 후 위생관리에도 탁월하다.

코지마 코지스트레칭.[사진=코지마]
코지마 코지스트레칭.[사진=코지마]

◇코지마- 누워서 힐링…'코지스트레칭'

코지마의 '코지스트레칭'은 19개 에어셀이 목, 어깨, 등, 허리, 골반 등 다양한 부위를 섬세하게 안마해주는 스트레칭 매트다. 누워서 간편하게 전신 스트레칭을 하도록 돕는 제품으로 에어 강도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시원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릴렉스, 스트레칭, 트위스트, 다이나믹의 4가지 자동 모드와 목, 허리, 골반 3가지 부위 집중 프로그램으로 맞춤형 케어를 지원한다.

ijs6846@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