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디야커피, '커피 마시고 포토카드 받자' 블루 아카이브 콜라보 진행
넥슨-이디야커피, '커피 마시고 포토카드 받자' 블루 아카이브 콜라보 진행
  • 임종성 기자
  • 승인 2024.02.20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비도스 대책위원회' 포토카드 및 아이템 쿠폰 증정
블루아카이브-이디야커피 콜라보레이션 포스터.[이미지=넥슨]
블루아카이브x이디야커피 콜라보레이션 포스터.[이미지=넥슨]

넥슨의 모바일 게임 '블루 아카이브'가 이디야커피와 손을 잡고 제휴 상품을 판매한다.

넥슨은 다음달 18일까지 이디야커피와 협업해 블루아카이브 콜라보 세트를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시로코', '세리카', '호시노' 등 '아비도스 대책위원회' 학생들이 주인공으로 나선다.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 방문해 아메리카노, 복숭아 아이스티, 꿀호떡, 대파베이컨 크림치즈 베이글 등으로 구성된 콜라보 세트를 구매하면 상급 활동 보고서 10개, 상급 강화석 10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교환 쿠폰과 특별 포토카드 1종이 증정된다.

매장 방문이 어려운 이용자들 위한 '블루 아카이브 특급송달 지원세트'도 판매한다.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에서 주문할 수 있으며, 주문 시 포토카드 및 아이템 교환 쿠폰을 2장씩 증정한다.

이와 함께 양사는 3월3일까지 '블루 아카이브 아크릴 스탠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이디야멤버스 앱에 접속해 사전예약 후 굿즈 수령을 희망하는 가맹점을 선택하면 3월13일부터 26일까지 해당 가맹점에서 결제 및 수령할 수 있다.

넥슨과 이디야커피는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각종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이디야커피 유니폼을 입은 아비도스 대책위원회 학생들의 모습을 배경화면∙프로필 사진 등으로 구성한 디지털 굿즈를 이디야커피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한다.

콜라보 상품을 구매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비도스 대책위원회 학생들이 새겨진 한정판 데스크패드도 제공한다. 이밖에도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블루 아카이브 기프트카드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기프트카드에 2만원 이상 충전한 이용자에겐 아비도스 대책위원회 핀버튼을 증정한다.

김용하 넥슨게임즈 총괄 PD는 "이디야커피와 함께 블루 아카이브의 청량한 이미지를 전해 드릴 수 있겠다 판단해 이번 협업을 선보이게 됐다"며 "콜라보를 통해 아비도스 대책위원회 학생들의 색다른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ijs6846@shinailbo.co.kr